COPYRIGHT(C) 2016 BY DAEG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.
학년 | 학기 | 교과구분 | 과목명 | 핵심역량 | 학점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H | E | A | R | T | |||||
1 | 1 | 전공선택 | 영상테크닉의세계 | 10 | 30 | 30 | 15 | 15 | 3 |
광고PR의세계 | 15 | 25 | 20 | 20 | 20 | 3 | |||
저널리즘의세계 | 20 | 30 | 20 | 30 | 0 | 3 | |||
2 | 전공선택 | 영상미디어의세계 | 10 | 30 | 30 | 15 | 15 | 3 | |
커뮤니케이션의세계 | 10 | 30 | 30 | 20 | 10 | 3 | |||
(교차설강)인터넷과법률 | 20 | 15 | 25 | 25 | 15 | 3 | |||
(교차설강)문화예술산업의이해 | 10 | 20 | 30 | 30 | 10 | 3 | |||
2 | 1 | 전공선택 | PR이론 | 15 | 25 | 20 | 20 | 20 | 3 |
커뮤니케이션이론 | 15 | 15 | 25 | 20 | 25 | 3 | |||
영상미학이해하기 | 10 | 30 | 30 | 15 | 15 | 3 | |||
디지털공론장과뉴스혁명 | 10 | 30 | 20 | 20 | 20 | 3 | |||
(교차설강)문화콘텐츠트렌드분석 | 10 | 30 | 30 | 20 | 10 | 3 | |||
(교차설강)사회조사방법론 | 15 | 23 | 22 | 20 | 20 | 3 | |||
2 | 전공선택 | 인터넷항해를통한지식탐험:KnowHow&KnowWhere | 20 | 20 | 0 | 30 | 30 | 3 | |
회화로본영상인문학 | 30 | 20 | 20 | 20 | 10 | 3 | |||
광고PR캠페인분석 | 10 | 20 | 20 | 25 | 25 | 3 | |||
설득과커뮤니케이션 | 10 | 25 | 25 | 20 | 20 | 3 | |||
영상광고콘텐츠분석 | 0 | 20 | 30 | 25 | 25 | 3 | |||
(교차설강)콘텐츠기획과예술경영 | 10 | 20 | 40 | 20 | 10 | 3 | |||
(교차설강)사회조사분석 | 14 | 23 | 30 | 18 | 15 | 3 | |||
(교차설강)영상디자인 | 20 | 30 | 30 | 10 | 10 | 3 | |||
(교차설강)영상디자인이론과실습 | 0 | 20 | 50 | 20 | 10 | 3 | |||
3 | 1 | 전공선택 | 뉴스리터러시 | 30 | 30 | 0 | 20 | 20 | 3 |
인물과저서그리고미디어텔링 | 30 | 20 | 20 | 20 | 10 | 3 | |||
영상스토리텔링쓰기 | 10 | 30 | 30 | 15 | 15 | 3 | |||
커뮤니케이션조사방법론 | 15 | 20 | 20 | 25 | 20 | 3 | |||
2 | 전공선택 | 뉴미디어영상광고제작 | 15 | 15 | 20 | 30 | 20 | 3 | |
전략커뮤니케이션 | 25 | 10 | 20 | 25 | 20 | 3 | |||
커뮤니케이션통계방법론 | 10 | 30 | 30 | 15 | 15 | 3 | |||
미디어이론과사상 | 10 | 20 | 25 | 20 | 25 | 3 | |||
(교차설강)광고심리학 | 25 | 25 | 10 | 25 | 15 | 3 | |||
(교차설강)호텔관광광고론 | 30 | 30 | 30 | 10 | 0 | 3 | |||
전공필수 | 진로·취업설계 | 10 | 30 | 30 | 20 | 10 | 1 | ||
4 | 1 | 전공선택 | 광고PR캠페인실제 | 10 | 40 | 30 | 10 | 10 | 3 |
영상스토리텔러되기 | 10 | 30 | 30 | 15 | 15 | 3 | |||
미디어법률과정책의이해 | 20 | 30 | 0 | 30 | 20 | 3 | |||
빅데이터와커뮤니케이션(1) | 10 | 20 | 20 | 25 | 25 | 3 | |||
영상문화론 | 10 | 20 | 25 | 20 | 25 | 3 | |||
2 | 전공선택 | 영상광고캡스톤디자인 | 25 | 10 | 20 | 25 | 20 | 3 | |
뉴스와칼럼:현장에서필요한실용작문 | 50 | 0 | 0 | 30 | 20 | 3 | |||
디지털PR | 0 | 20 | 30 | 25 | 25 | 3 | |||
빅데이터와커뮤니케이션(2) | 12 | 25 | 25 | 20 | 18 | 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