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[비호생활관] 학사일정 연기에 따른 기숙사 변경사항

등록일 2020-02-10 작성자 성다희 조회수 2929
[학사일정 2주 연기에 따른 비호생활관 주요 변경 사항 안내]
 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사전예방을 위해 개강일정이 2주 연기됨에 따라
비호생활관 입사 및 퇴사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.
 
1. 입사기간/퇴사기간 변경

  - 입사기간: 2020. 3. 13.(금) ~ 15.(일) / 2주 개강 연기

  - 퇴사기간: 2020. 6. 22.(월) ~ 27.(토) / 1주 종강 연기

 

2. 이외 비호생활관 일정은 변동사항 없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.(단, 사정이 있을 경우 별도 공지 예정)

 

3. 입사연기에 따른 기숙사비 변경 사항: 붙임자료 참조

 

4. 호관이 전체 비어있는 기간 동안 입사생들이 안전하게 입사할 수 있도록 전체 호관 내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며

   냉,난방시설 점검 및 기타 호실 내 집기비품을 점검 할 예정입니다.

 

5.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비호생활관 행정실(053-850-5262)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  (행정실 문의가능 시간: 09:00 ~ 17:00)

 

6. 안전하고 편안한 비호생활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비호생활관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