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 안내
등록일 2022-08-31
작성자 성민제
조회수 2876
2022학년도 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변경(정정)
- 기간 : 2022.9.5.(월) ~ 9.7.(수)
- 시간 : 9:00 ~ 17:00
- 방법 :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
(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)
*수강변경 내역에 대한 LMS반영은 다음날 부터 적용
*폐강 공고 : 2022.9.13.(화) 예정
2. 수강허가 신청
- 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
- 신청 기간 : 2022.9.5.(월) 9:00 ~9.6.(화) 17:00
- 절차
* 수강허가 신청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 교과목명 중 택1) ▶ 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 신청 클릭 ▶ 사유 입력 ▶ 수강허가신청 클릭
* 수강허가 확인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수강허가신청 내역 상태표시 확인
* 수강허가서 상태 설명
- 신청 : 담당교수 미확인
- 승인 : 수강허가 승인
- 처리 : 수강신청 완료
- 미처리 : 신청학점 초과, 시간 중복, 기이수과목 등 사유에 해당될 경우 미처리
3. 세부내용 : 첨부파일 참조